본문 바로가기

꾸미는 즐거움

한일 전기장판 직접써보고 쓰는 후기 !

안녕하세요! 

 

오늘은 올 가을, 쌀쌀해지기 시작할 때 새로 장만한 저희 집 전기장판을 소개해보겠습니다. 

 

우선 결과적으로 저희 부부는 완전 만족하고 있어요. 

왜냐면 저희 아파트가 보일러 공사를 해서 날씨는 추워지는데 바닥 온도가 오르지 않아 초가을붙터 춥게 지냈거든요. ㅠㅠ

 

 

그래서 거실 전기장판을 사야지 사야지 하고 벼르다가

동네에 있는 전기장판 파는 곳을 갔는데, 

거의 다 짙은 브라운, 고동색 이런 컬러만 있는거예요.............. 그것 밖에 없어서 구입해서 집에 깔았는데 

이게 왠걸...........

세상에 너무 안어울리는 거 있죠?! 

 

 

 

 

그래서 인터넷으로 엄청 찾다가 디자인 깔끔하고 저희 집 컬러톤하고 잘 맞을 것 같은 것을 골랐는데 그게 바로 

한일의료기 전기장판이었어요 !!! 

 

 

저희 집 쇼파와 커튼이 약간 카키와 그레이 섞은 컬라 느낌이라 전기장판이 그레이로 가니까 잘 어울리더라구요. 

컬러매칭도, 디자인도 딱 맞아 인테리어도 잡고, 따뜻하기 까지 해서 

요즘 남편과 거실에서 오순도순 이야기 나누고, 과일 먹고 하는 시간도 길어졌어요 :-) 

헤링본디자인이라 신혼집이나 젊은 가족들의 집에 더욱 잘 어울릴 것 같아요. 

 

그리고 무엇보다도 희한하게 이 장판에 있으면 따뜻해서 잠이 너무 잘와요....

티비보다가 몸이 노곤노곤해져서 저도 모르게 맨날 잠이 들어있어요..ㅎㅎㅎㅎㅎ 

 

그리고 장판이라 청소하기도 너무 편해요. 

장판 위에 흘리거나 묻으면 걸레로 쓱 닦거나 청소기로 쓱 밀어주면 되니까 이렇게 간편할 수가 없어요. 

 

 

 

 

 

온도도 9단계로 구분되어 조절가능하고,

저는 전기장판의 좌/우 따로 분리난방이 가능한 장판을 사서 분리난방도 된답니다 !!! 

 

 

 

제가 산 제품이 바로 이거예요! 분리난방되는 특대형 전기장판이라 거실 바닥 공간 꽉 채워져요. 저희 집은 20평대 기준이에요!

사이즈 엄청 고민하다가 나중에 큰집으로 이사갈 때도 쓰기 위해서 특대형으로 샀어요. 특대형은 183X270cm 사이즈인데 다행히 잘 맞더라구요 ^^ 

저는 쿠팡에서 할인도 많이 하고 있고 배송도 제일 빨라서 쿠팡에서 주문을 했답니다 ! 

 

 

9월 쯤에 구매했는데 너무너무 만족하고 잘 쓰고 있어서 남긴 리뷰였습니다. 

저의 솔직 리뷰가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 

이만.